Sous l'Egide de Mars

손으로 말은 70% 캐시미어와 30% 실크 숄(140 x 140cm)
색채 : bleu royal/orange/brun

피에르 마리(Pierre Marie) 의 디자인

제품번호 : H242776S 26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색상 (7)

색상 (7)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디자인의 역사

르네상스의 절정기에는 이탈리아에서 전 유럽으로 퍼져나간 기교파 화풍이 탄생했다(1520년-1620년경). 이 스타일은 특히 장식과 디테일 모두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특징이다. 장엄한 장식용 갑옷이 벨라 마니에라(bella maniera)가 돋보이는 기교파 화풍을 매우 잘 드러내 준다. 화가에 의해 디자인된 모티프들은 엠보싱 처리와 인그레이빙, 도금, 다마스크 상감을 거친 금속으로 제작된다. 이러한 작업 과정은 1년 혹은 2년 이상이 소요된다. 여기 보이지는 않지만 화려한 갑옷으로 보호된 기사는 헤라클레스의 12가지 과업을 상징하기 위해 선택되었다. 가슴 장식과 어깨 덮개, 무릎 보호대, 방패 및 마면 투구는 이 에피소드들과 관련된 메달로 장식되었다. 프랑스 학교의 왕자용 갑옷에서 영감을 얻어 파리 군사박물관과의 협업으로 제작된 이 스카프는 동명 전시회의 이름을 따 ‘Sous l’Égide de Mars’라 명명되었으며, 자신을 보호함과 동시에 적에게 깊은 인상을 주는 이 예술에 경의를 표한다.

서비스

  • 이 제품을 가까운 에르메스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제품명 또는 제품번호: H242776S 26를 알려 주시면, 해당 제품이 구비된 에르메스 매장 위치와 영업 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 제품의 품질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몇 가지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하실 때는 매듭을 풀어 주시고, 주얼리나 액세서리에 스카프의 올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프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물질이나 빗물과의 접촉은 피해 주시고 세탁은 반드시 전문 세탁 업체에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