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oles

손으로 말은 100% 실크 트윌 스카프(90 x 90cm)
색채 : corail/fuchsia/vert

클라우디아 스튈호퍼-마이어(Claudia Stuhlhofer-Mayr) 의 디자인

제품번호 : H002079S 3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매듭 방법

색상 (10)

매듭 방법

색상 (10)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디자인의 역사

페이퍼롤이란 꼼꼼하게 말린 가느다란 종이 밴드를 일컫는다. 돌돌 만 종이를 한 데 모으면 어떤 테마든 만들 수 있는데, 흔히 종교와 관련된 형상을 재현하는 데 많이 쓰였다. 예부터 독실한 수도사들은 능숙한 손놀림을 자랑하며 이 작업에 몰두하곤 했다. 1990년대의 어느 날, 피렌체의 한 골동품상은 드물게도 종교적 메시지를 담지 않은 19세기 초반의 베를린 마차(berline de gala)를 손에 넣는다. 이 마차는 얼마 후 에르메스에 인수되어 컬렉션의 한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장차 클라우디아 스튈호퍼-마이어의 디자인에 영감을 주게 될 이 독특한 오브제는 여러 면에서 놀라움을 자아낸다. 움직이는 바퀴, 방향 전환이 가능한 차축부 등 각각의 디테일은 짐승의 마구에서부터 마차꾼이 찬 각반의 단추까지 고도로 정교하게 재현되었다. 비단을 친 마차 장식과 나무를 깎아 만든 말의 다리를 제외하면 모든 것이 종이와 마분지로 만들어졌다.

서비스

  • 이 제품을 가까운 에르메스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제품명 또는 제품번호: H002079S 31를 알려 주시면, 해당 제품이 구비된 에르메스 매장 위치와 영업 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 제품의 품질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몇 가지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하실 때는 매듭을 풀어 주시고, 주얼리나 액세서리에 스카프의 올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프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물질이나 빗물과의 접촉은 피해 주시고 세탁은 반드시 전문 세탁 업체에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