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i La Shar Pawnee

100% 워시 실크 트윌 스카프, 벨벳처럼 부드러운 촉감과 색이 바랜 듯한 디자인(90 x 90cm)

스카프 90 모델을 재해석한 Wash 스카프가 탄생했다. 워싱 실크 스카프는 에르메스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완성되었다. 광택을 띠지 않으며 벨벳처럼 부드럽게 살짝 워싱 처리된 이 스카프는 변형되어 사이즈가 조금 달라질 수 있다. 고색을 띠는 실크가 아름다운 실루엣을 선사하며, 부드러운 촉감 역시 매력적이다.
스카프는 전문 세탁 업체에 의뢰하거나 세탁기를 이용하여 직접 세탁할 수 있다.
색채 : étoupe/safran/mauve

커밋 올리버(Kermit Oliver) 의 디자인

제품번호 : H071721S 09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색상 (8)

색상 (8)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디자인의 역사

이 초상화는 19세기 후반에 네브라스카와 캔자스 평야에서 오클라호마의 인디언 보호 구역으로 강제 이주 당한 파우니족을 위한 오마주이다. 화려한 의상을 입은 파우니 족장 ‘파니 라 샤 파우니’는 달리는 말이 조각된 평화의 담뱃대를 쥐고 있다. 냉철한 시선과 위풍당당한 자세가 부족의 위엄을 표현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칼 보머(Karl Bodmer)의 스케치북에서 영감을 받아 달리는 말과 기수가 테두리를, 담뱃대와 들소가 각 모퉁이를 장식하고 있다. 19세기에 작성된 그의 작품은 아메리카 인디언의 문화를 증언하는 소중한 유산이기도 하다. ‘파우니 족장의 초상화’는 커미트 올리버가 1984년에 디자인한 첫 에르메스 스카프이다.

서비스

  • 이 제품을 가까운 에르메스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제품명 또는 제품번호: H071721S 09를 알려 주시면, 해당 제품이 구비된 에르메스 매장 위치와 영업 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 제품의 품질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몇 가지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하실 때는 매듭을 풀어 주시고, 주얼리나 액세서리에 스카프의 올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프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물질이나 빗물과의 접촉은 피해 주시고 세탁은 반드시 전문 세탁 업체에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