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 Confessions

100% 실크 트윌 가브로시(45 x 45cm)
색채 : rose pâle/vert/jaune

플라비아 소리야 드라고(Flavia Zorrilla Drago) 의 디자인

제품번호 : H892959S 12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매듭 방법

색상 (8)

매듭 방법

색상 (8)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디자인의 역사

"스카프를 그려줘!"는 한 콩쿠르의 귀여운 타이틀이다. 2013년 에르메스는 파리 국립 장식 예술 대학인 ENSAD와 공동 아뜰리에를 개최했다. 에르메스 실크 하우스(La Maison des Carrés)의 세계에 빠져든 학생들은 올해의 테마를 표현할 가장 어울리는 단어를 '산책'이라고 생각했다. 장-자크 루소(Jean-Jacques Rousseau)의 자서전이라 할 수 있는 "고백(Confessions)"의 한 부분에서 그는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시간 보내기를 좋아한다. 백 가지를 시작하고 한 가지도 끝내지 않은 상태로 마음이 닿는 곳으로 왔다 갔다를 반복하고, 매 순간 계획을 변경하며, 몸짓이 어찌하든 상관없이 날벌레를 쫓아다니고 박힌 돌을 들어내 그 속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를 살펴보곤 한다(...)"라고 말했다. 2014년 1월, 마침내 3 개의 프로젝트가 선정되었다. 이 가운데 플라비아 조릴라 드라고(Flavia Zorilla Drago)의 Les Confessions은 자유롭고 노는 것을 좋아하는 무질서한 정신 세계를 유쾌하게 담아낸 작품으로, 루소가 만들어낸 여러 가지 표현들이 수많은 자유분방한 인물들 사이에서 춤을 추고 있다.

서비스

  • 이 제품을 가까운 에르메스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제품명 또는 제품번호: H892959S 12를 알려 주시면, 해당 제품이 구비된 에르메스 매장 위치와 영업 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 제품의 품질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몇 가지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하실 때는 매듭을 풀어 주시고, 주얼리나 액세서리에 스카프의 올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프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물질이나 빗물과의 접촉은 피해 주시고 세탁은 반드시 전문 세탁 업체에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