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 Pays des Oiseaux Fleurs

100% 실크 트윌 가브로시(45 x 45cm)
색채 : gris/marine/ciel

크리스틴 앙리(Christine Henry) 의 디자인

제품번호 : H892983S 02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색상 (8)

색상 (8)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디자인의 역사

동식물을 주인공으로 한 우화라 할 수 있는 이 작품은 동물과 식물 사이의 긴밀한 관계를 보여 준다. «Au pays des oiseaux-fleurs(꽃과 새의 나라)»의 나무들은 모두 다른 모습을 갖고 있다. 각 나무에는 아라베스크 형태의 가지들 위로 다양한 색의 꽃잎과 나비들이 내려 앉는다. 나뭇잎 안쪽으로 둥지를 튼 새들은 작은 가지들을 모아 집을 짓고 꽃잎을 먹으며, 풍요를 가져 올 씨앗과 꽃가루를 옮긴다. 꽃과 새는 분리될 수 없는 존재, 서로가 있어야 살아갈 수 있는 존재이다. 일러스트레이터 크리스틴 앙리가 그린 상상의 우화가 우리에게 전하려 하는 메세지가 바로 이것이다. 수 많은 동식물이 혼재해 있는 이 작품은 우리가 사는 지구가 선사하는 경이로운 풍요로움, 자연이 가진 힘과 지혜와 그리고 아름다움을 이야기해 준다.

서비스

  • 이 제품을 가까운 에르메스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제품명 또는 제품번호: H892983S 02를 알려 주시면, 해당 제품이 구비된 에르메스 매장 위치와 영업 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 제품의 품질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몇 가지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하실 때는 매듭을 풀어 주시고, 주얼리나 액세서리에 스카프의 올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프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물질이나 빗물과의 접촉은 피해 주시고 세탁은 반드시 전문 세탁 업체에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