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aching

100% 실크 스카프(90 x 90cm)
색채 : menthe/bleu ciel

줄리 아바디(Julie Abadie) 의 디자인

제품번호 : H581635S 04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매듭 방법

색상 (6)

매듭 방법

색상 (6)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디자인의 역사

이 COACHING 까레 스카프는 다양한 마구 용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마구 및 굴레 제작자'로 창업한 에르메스의 기원과 메종의 세계적 명성에 토대가 되어준 우아한 승마의 세계를 잘 보여준다. 이 까레 스카프는 1977년 출시된 모델의 리에디션으로, 오리지널 버전은 가장자리에 두꺼운 모직 장식 줄을 두른 블랭킷을 배경으로 사용했다. 왼쪽 하단과 오른쪽 상단 구석에는 훈련이나 경주를 마친 후 말의 체온 저하를 막기 위해 덮어주는 블랭킷이 자리하고 있다. 17세기에 코치 마차는 마부가 몰고 다니는 일종의 합승 마차로서 많은 승객과 화물을 실어 나르던 주요 운송 수단이었다. 1784년에는 영국식 우편 마차인 메일 코치(Mail Coache)도 등장했으나, 철도 운행이 시작되면서 1848년경 역사 속으로 사라졌다. 코치 마차의 황금기 동안에는 나중에 조지 4세로 즉위하게 되는 웨일즈 왕자의 측근들 사이에서 사두마차가 큰 인기를 끌었다. 19세기 초부터는 젊은 귀족들이 사두마차와 관련된 배타적인 클럽을 창설하고, 정교한 사두마차 복제품을 제작하여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런 식으로 프라이빗 코치(Private Coache) 또는 드래그(Drag)가 처음 탄생하게 되었고, 젊은 귀족들은 온갖 사교 모임을 돌아다니며 자신들의 멋진 사두마차를 뽐내곤 했다. 네 마리의 말을 동시에 완벽하게 제어해야 하는 이 특별한 스포츠는 상당히 오랫동안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사두마차의 운전자는 직접 말 위에 오르는 기수처럼 다리를 사용하지 못하고 오직 기다란 고삐에만 의지하여 말을 몰게 된다. 사두마차의 말들은 마차 연결봉과 더불어 굴레, 가슴 어깨띠, 뱃대끈, 등 끈, 고삐, 커브 재갈 등으로 구성되는 마구를 장착해야 한다. 디자인: 줄리아 아바디(Julie Abadie)

서비스

  • 이 제품을 가까운 에르메스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제품명 또는 제품번호: H581635S 04를 알려 주시면, 해당 제품이 구비된 에르메스 매장 위치와 영업 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 제품의 품질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몇 가지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하실 때는 매듭을 풀어 주시고, 주얼리나 액세서리에 스카프의 올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프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물질이나 빗물과의 접촉은 피해 주시고 세탁은 반드시 전문 세탁 업체에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