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o the Canadian Wild

손으로 말은 100% 실크 트윌 스카프(90 x 90cm)
색채 : orange/vert/bleu

앨리스 셜리(Alice Sherley) 의 디자인

제품번호 : H003115S 07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매듭 방법

색상 (8)

매듭 방법

색상 (8)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디자인의 역사

캐나다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넓은 나라이다. 3대양으로 둘러싸인 캐나다는 수많은 호수에서 흘러나온 물줄기가 거대한 영토를 적시며, 다양한 동물이 지역 및 국립공원에서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다. 캐나다에는 야생의 삶이 곳곳에 펼쳐져 있다. 알리스 셜리(Alice Shirley)는 폭발적인 컬러 터치를 통해 이 변화무쌍한 삶의 풍경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북극 오로라로 물든 하늘에는 퀘백 주의 상징 중 하나인 흰 올빼미가 장엄하게 비상하고, 수생 및 육상 동물들은 일상을 분주하게 살아가고 있다. 등나무 사이, 세쿼이아 아래, 단풍나무 그늘 속, 블루 플록스 꽃밭, 맑은 강물 속에서 살아 숨 쉬는 북극곰과 불곰, 연어, 일각돌고래, 범고래, 고래, 사슴, 들소, 야생 양, 순록, 흰기러기, 흑기러기, 나비, 부엉이... 위대한 자연에 찬사를 보내는 이 매혹적인 스카프는 캐나다가 품고 있는 다채로운 보물들과 자연의 소중함을 여실히 드러낸다.

서비스

  • 이 제품을 가까운 에르메스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제품명 또는 제품번호: H003115S 07를 알려 주시면, 해당 제품이 구비된 에르메스 매장 위치와 영업 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 제품의 품질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몇 가지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하실 때는 매듭을 풀어 주시고, 주얼리나 액세서리에 스카프의 올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프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물질이나 빗물과의 접촉은 피해 주시고 세탁은 반드시 전문 세탁 업체에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