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cun fait son nid

손으로 말은 100% 실크 트윌 스카프(90 x 90cm)
색채 : bleu royal/jaune/vert

나이젤 피크(Nigel Peake) 디자인 의 디자인

제품번호 : H003031S 14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매듭 방법

색상 (9)

매듭 방법

색상 (9)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디자인의 역사

건축학도였던 나이젤 피크는 세상의 모든 주거지에서 영감을 얻고 길을 걷다 마주치는 모든 건축물에서 영혼과 철학을 길어 올린다. 이 스카프는 새들의 선천적 재능에 바치는 오마주이다. 무(無)로부터 보호와 은신의 상징이기도 한 둥지를 만들어내는 새들의 재능에게, 그들의 끝 모르는 인내에, 하나의 둥지를 완성하기 위해 인간의 눈엔 드러나지 않는 수천, 수만 번의 여정을 거쳐 잔가지, 바닷말, 모래, 솜털 등을 하나하나 모아 기어코 하나의 은신처를 만들고야 마는 그들의 날갯짓에 우리는 이렇게 오마주를 보낸다. 깃털, 꽃, 잔가지 들이 원 안에 보호받듯 놓여 있는 이 스카프는 생명이 있는 모든 것이 지닌 둥지 짓기 능력의 알레고리이다.

서비스

  • 이 제품을 가까운 에르메스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제품명 또는 제품번호: H003031S 14를 알려 주시면, 해당 제품이 구비된 에르메스 매장 위치와 영업 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 제품의 품질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몇 가지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하실 때는 매듭을 풀어 주시고, 주얼리나 액세서리에 스카프의 올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프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물질이나 빗물과의 접촉은 피해 주시고 세탁은 반드시 전문 세탁 업체에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