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 Bout du Monde

손으로 말은 100% 실크 트윌 스카프(90 x 90cm)
색채 : jaune d'or/bleu/vert

앙투완 카르본느(Antoine Carbonne) 디자인 의 디자인

제품번호 : H003025S 0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매듭 방법

색상 (8)

매듭 방법

색상 (8)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1
catalog_only_product_message_part2

디자인의 역사

파리 보자르(Beaux-Arts de Paris)에서 수학한 앙투완 카르본느는 브뤼셀에서 활동하는 젊은 예술가이다. 세상의 다양한 장소에서 거둬들인 이미지들이 그의 작품에 양분을 제공하는 수액이다. 그의 작품들은 오로지 한 가지 목표, 즉 예술가를 둘러싼 세상과의 지극히 개인적 관계망을 만들어내기를 꿈꾼다. 이미지들은 예술가의 왼손과 오른손 사이에서 섬세한 차이의 유희에 의해 기억과 상상으로 조합되며, 이 조합은 다시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통해 변형된다. 19세기 말 나비파의 공동 창설자 폴 세뤼지에(Paul Sérusier)의 유화 « Le Pêcheur à la Laïta(라이타의 어부) »에서 영감을 얻은 « Au bout du monde(세상의 끝에서) »는 석양 무렵, 또는 이른 아침 골짜기의 신비로운 풍경을 재현한다.

서비스

  • 이 제품을 가까운 에르메스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제품명 또는 제품번호: H003025S 01를 알려 주시면, 해당 제품이 구비된 에르메스 매장 위치와 영업 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 제품의 품질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몇 가지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하실 때는 매듭을 풀어 주시고, 주얼리나 액세서리에 스카프의 올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프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물질이나 빗물과의 접촉은 피해 주시고 세탁은 반드시 전문 세탁 업체에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